무더운 여름이 지속되는 가운데 오랜만에 참여기구 청소년들과 한 자리에 모이는 하루를 가졌습니다.
참여기구 친구들 간 친목 도모와 그간 상반기를 위해 열심히 달려와 준 친구들에게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하루를 선물하고 싶어서 청소년대표단과 준비했던 ‘8월의 우리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ep1. 2024년 상반기 우리는♥️
상반기 참여기구별로 어떤 활동들을 했는지 안 들어 볼 수가 없겠죠? 상반기 동안 열심히 활동했던 내용들을 상호 간 공유하고 하반기에는 어떤 활동들을 서로 하는지 이야기를 나누며 연계할 수 있는 지점을 모색하는 아주 뜻 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ep2. 지도자가 더 신났던 레크레이션😆
청소년대표단 친구들이 요청했던 전문 강사님과 하는 레크레이션! 그 동안 지도자 선생님들과만 레크레이션을 했던 지라 이런 기회에 새로운 강사님과 함께 하고 싶었던 청소년대표단의 의견을 반영하여 준비했던 시간!
아니 이렇게까지 잘 놀 수 있다고?!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던..ㅎㅎ 목이 터져라 외치고 몸을 흔들어가며 어색했던 조원들끼리 조금은 가까워 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ep3. 청문업고 튀어🏃♂️
오늘 활동에 가장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었던 공동체 활동! 문화의집 전층에 있는 미션 스팟을 찾아 힌트 종이를 획득하고 정답을 맞추는 팀에겐 배민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하였답니다.
문화의집에서 열심히 활동해주고 있는 후기청소년 봉아리 ‘Z팀’과 서포터즈 ‘나빌레라’가 함께 해준 덕분에 배로 풍성하게 프로그램을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진행했던... 꼭꼭 숨겨라.. 천왕이가 찾는다..! 몸싸움이 세상마상 치열해서 캐리어까지 두동강 났던..여름 물품 숨기기 대작전! 이렇게까지 열정적일지 몰랐는데... 온 층을 누비면서 세상마상 문화의집을 느낄 수 있었던 활동 이였습니다.
ep4. 오늘밤 주인공은 너야 너⭐
오늘만큼은 참여기구와 동아리 모두가 주인공으로 만들기 위해 준비한 무대!
평소에 진지했던 청운위의 반전 매력부터 누구한테보다 큰 웃음을 선사해줬던 환경동아리 에코까지 그리고..빠질 수 없었던 지도자들의 특별 공연까지...ㅎㅎㅎ
동아리 뿐만 아니라 참여기구 친구들의 끼를 맘껏 표출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준비하는 순간부터 무대까지 너무 즐거웠던 순간 이였습니다.
우리 참여기구 친구들 덕분에 천왕문집 쌤들이 더 기분 좋고 에너지를 가득 받았던 선물 같은 하루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더운 여름날 문화의집과 함께 열심히 즐겨준 친구들 너무 고마워요♥️
Comments